[제주 맛집] 제주 서쪽 맛잇는 일본식 요리 *나무식탁*

2019. 10. 29. 15:28제주도카페

안녕하세요 홍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갑자기 확 추워지네요ㅠㅠ 다들 이런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이런날씨에 딱 생각나는 따끈한 모듬어묵우동이 파는 제주 서쪽 나무식탁 소개할게요.^^

 

제주 서쪽 아주 조용한 마을 여기에 가게가 있나 싶을정도로 조용한 마을에 위치해 있는데요 메뉴는 딱 세가지!

한치카츠정식 . 영귤소바 . 모듬어묵우동! 이렇게 세가지 있답니다.

사실 영귤소바 먹어보고 싶엇는데 , 이날 바람도 너무 맞았고 저녁이엿고 해서 저는 따뜻한게 먹고 싶어서 모듬어묵우동을 주문했답니다.!ㅋㅋㅋㅋ

 

여기는 음식뿐아니라 식물가게도 같이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들어가자마자 음식냄새 보다는  좋은 향기가 났어요.!ㅋㅋ

나무식탁 x 플라워모먼트  라고 소개 되어있더라구요.!

아마도 사장님 내외분께서 같이 운영하시는 듯 한데 아내분께서 식물가게를 담당?? 하고 계신듯 했어요.!

 

늘 그렇듯 입구사진 먼저 보고 갈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사진 전 가는 길 사진부터......

아! 오늘은 입구 사진 먼저 보기 전에 가는길 사진부터...ㅋㅋㅋㅋ왜냐면 진짜 의심이 되거든요... 이길이 맞나싶은...... 저는 한번갔다가 영업일이 아닌날 갔어서 다시 돌아왔었거든요. 그땐 낮이라 그냥 진짜 조용한 마을이다 정도였지.... 이번에 갔을때는 저녁시간대에 갔었는데 그렇게 늦은시간이 아니였음에도 불구하고 .... 주위에 넘나 아무것도 없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의심되겟지만 계속 가세요.. 쭉... 쭉 가시면 나무식탁 나와요.ㅋㅋㅋㅋㅋ

그치만 여기도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하지만 가게앞쪽 양쪽 길에 주차하시면 될것같아요.

 

 

 

 

나무식탁

입구부터 느껴지시나용ㅋㅋㅋ 식물가게가 같이 있다는 것이!ㅋㅋㅋㅋ 입구 구석구석 잘 가꿔진 식물이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들어서자마자 한쪽 공간에 꾸며진 식물가게 플라이모먼트가 눈에 들어왔는데용 음식나오는 동안 구경해봤답니다.^^ 요런 재미가 있으니 음식이 늦게 나와도 기다림이 재미 있어지더라구요.^^

 

핸드메이드 헤어핀

요렇게 악세사리나 소품들도 있었는데요 이 헤어핀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ㅠ 맘에 쏙 들었는데 저는 지금 헤어핀을 할 헤어스타일이 아니라 ㅠㅠ 구매하지 않았답니다. 

 

 

한치카츠정식
모듬어묵우동

식물구경 , 악세사리 소품 구경하다 보니 어느사이 나온 음식!ㅋㅋㅋ 사장님께서 직접오셔서 먹는방법 설명도 해주시고 넘나 친절하시더라구요.♥ 저희가 아마 이날 마지막 손님이였을듯 한데 , 넘나 친절하심♡

 

일단 한치카츠가 메인메뉴인것 같더라구요, 뭐 물론 세가지밖에 없어서 다 메인메뉴 인것 같지만ㅋㅋㅋㅋㅋ 저도 여기 한치카츠때문에 갔던지라...^^;; 한치카츠는 빨간 소스에 찍어서 와사비 올려먹고, 등심은 옆에 하얀소스 찍어 먹는거라고 사장님께서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정말 바삭바삭 하게 맛있엇어요!ㅋㅋㅋ 모듬어묵우동은 정말 국물이☞☜ 찐~한게 공기도 차서 그런지 우동이 정말 맛있었답니다!ㅋㅋㅋ 국물에 밥말아 먹으면! 딱!!ㅋㅋㅋ 우동에 밥은 추가하셔야되용~

 

 

밥을 맛있게 먹다보니 옆에 보이는 포스터! 원데이클래스 인것 같아요. 여기 나무식탁에서 하는건 아니고  씨즈더데이라는 숙박공간에서 하는 거더라구요! 이렇게 원데이클래스정보도 얻었네요.

종종 원데이클래스 수업이 잡히는것 같던데 자세한 내용이나 수강문의는 저기보이는 카카오톡 아이디나 인스타그램으로 한번 해보셔요^^ 깊어가는 가을에 금능에서 드라이플라워 원데이클래스 수업은 어떨까요 너무 재미있을듯 한데 아직 자리가 남아 있을지 모르겟네용 ㅠㅠ 궁금하신분은 한번 문의해보셔요.

나무식탁 x 플라이모먼트에서는 따로 정규수업이 있는건 아닌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한번씩 콜라보로 수업이 있나봐요!

 

여기까지 제주서쪽 일본식요리가게와 식물가게 나무식탁 x 플라이모먼트 소개 였습니다.^^ 

제주여행이 계획되어 있다면 아니면 서쪽으로 나들이 한번 오실일 있으시면 들려보세요ㅋㅋ 아주깔끔하고 친절한 기분좋아지는 가게였답니다! 그럼 오늘도 제 돈 주고 쓰는 후기 제주사는 홍이였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정보 공유해요.~♬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도원로 214

/ 서귀포시 대정읍 신도리 1407-1

 

평일 11:30 - 8:00 

매주일요일 휴무

마지막 일월휴무

유아동반가능, 아기의자있음

 

☎ 070 4208 3858

 

인스타그램 @namu_moment_jej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