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까페] 직접 담근 수제청이 맛있는 *덕수리2180*

2019. 11. 5. 19:43제주도카페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홍이예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았죠~ 바람도 많이 안 불고 낮에는 살짝 더울 정도였는데요 , 다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에 있는 카페 덕수리 2180이에요.

여기는 동네임에도 사실 잘 몰랐었는데, 동네에 언니들이 같이 가보자고 해서 다녀왔는데  다음에 한 번 더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ㅋㅋㅋㅋㅋ 사실 여기는 카페보다는 수제청과 뒤에 귤밭이 있어서 사진 촬영 때문에 많이 찾아온다고 하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수제청과 귤이 택배로 엄청 나간다고 은근히 자랑을...ㅋㅋㅋㅋㅋ

아마 귤 따기 체험? 인지 아님 그냥 손님들 상대로 따가라고 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저희한테도 귤 딸 거냐고 물어보더라고요....ㅋㅋㅋㅋ 그렇지만 저희는 제주에 사는 사람들이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 귤 따는 거 노동이라서...... 단호하게 안 딴다고 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늘 그렇듯 카페 입구 사진 먼저 보고 소개 시작할게요.^^

 

 

요렇게 앞에 주차장도 있고 2층에 루프탑도 있고, 1층 야외에 자리도 있었어요! 사장님이 파라솔도 다 펴주시고..ㅋㅋㅋㅋ평일에 갔던지라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지만 사장님 너무 친절쓰........ 짱짱맨

 

계단 올라가셔서 저~~ 기 보이는 조그마한 창문으로 주문하면 된답니다. 사실 여기는 청이 맛있다고 해서 커피보다는 전부 티나 에이드를 시켰는데요. 정말 인공적인 맛 안 나고 맛있었답니다.

 

덕수리 2180 마스코트 인듯한 레트리버 한 마리!ㅋㅋㅋㅋㅋ 사람 너무 좋아하더라고요....ㅋㅋㅋ 올라타고 난리난리... 너무 귀여웠어요.. 저렇게 큰 강아지 키우고 싶어 했는데 늘...ㅋㅋㅋㅋㅋ 아직 어려 보였는데 사장님께서 말을 안 해주셔 가지고...ㅋㅋㅋㅋㅋ 모르겠어요.! 여하튼 사람 엄청 좋아하는데 자기 덩치는 생각 안 하니....ㅋㅋㅋㅋ 참고하세요.^^

 

2층 루프탑으로 올라오면 있는 자리예요.! 보이는 것처럼 바 형태의 테이블도 있고, 다양하게 자리 있어요! 파라솔도 다 있고요~ 날씨 좋은 날은 밖에서 앉아서 보면 주위에 온통 초록색 밖에 안 보이는 힐링 뷰~// 제주도에 그런 거 보러 오는 거잖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런거 실컷 볼 수 있는 카페 덕수리 2180입니다.

 

2층에서 바라본 뒤에 귤밭인데요. 저희는 귤밭 들어가 보지는 않았지만 귤밭 곳곳에 포토스폿도 보이더라고요.^^

관광 오신 느 분들은 귤도 따고, 사진도 찍고~ 지금 제주도는 한창 귤 시즌 시작이잖아요~^^ 맛있는 귤도 먹고, 직접 따보기도 할수있는 이런 카페~ 맛잇는 차도 마시고 귤도 따고 귤도 먹을수있는 1석2조의 까페 덕수리 2180입니다!

 

아까 주문했던 곳 옆으로 보면 실내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실내에는 수제청이 냉장고에 가득~ 들어있더라고요 들어가서 구경하고 있으니 사장님이 선물용 택배로 많이 나간다고..ㅋㅋㅋㅋㅋ직접 티를 먹어보니 정말 한병 사고 싶었는데 다음에 와서 사기로 하고, 돌아섰답니다!ㅋㅋㅋㅋ 여기 카페 덕수리 2180은 수제청도 팔고 강아지도 있고, 루프탑고 있고 주차장도 있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정말 또 한 번 더 오고픈 곳인데 한 가지 정말 아쉬운 점은 실내에 앉을 곳이 없다는 거예요 ㅠㅜㅠㅠㅠㅠ 전부 야외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날씨 영향 많이 받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비가 오거나 너무 춥거나... 하면 야외에 앉아서 마시는 건 힘드니까요.ㅠㅠ 실내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없다는 게 제일 아쉬웠습니다.

 

수제청 가격표

 

요렇게 이쁘게 포장돼있는 수제청들!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박스 포장을 다 해주더라고요.

제주에서 나고 자란 것들로 만들어진 제주 수제청과 그냥 수제청으로 나눠져 있었는데요. 제주에서 나는 것들로 만들어진 청에는 주로 귤이나 레몬 한라봉 청귤 같은 것들이더라고요 역시 제주도는 귤입니다.!!^^♥

 

이렇게 오늘도 서귀포시에 있는 수제청 카페!! 덕수리 2180 소개해 드렸는데요~ 관광 오시는 분들은 지금 딱 귤 철이니 귤 따는 체험도 한번 해보시고, 맛있는 청까지 맛보시면 어떨까요?^^  도민분들은 선물용으로 혹시 청 괜찮은 곳 찾고 있다면 여기 정말 괜찮은 듯 합니다.ㅋㅋ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셨길 바라고요. 

다음에 또 제 돈 주고 쓰는 후기로 돌아올게요~^^ 이제까지 제주 사는 홍이였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덕수동로 25번길 42-8

/ 서귀포시 덕수리 2180

 

☎ 070 8286 2180

 

매주 화요일 수요일휴무

 

오픈시간 11:00- 18:00

 

인스타그램 @jeju_dsr2180

전화문의 064 792 2180
문자문의 010 9263 4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