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도민들의 진짜 불백맛집 *미나리*

2019. 11. 6. 22:20제주도카페

안녕하세요 홍이에요~^^ 오늘도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오늘도 날씨가 한몫했죠~ 역시 제주도는 바람만 안불면 영하로 떨어질일이 잘없으니 따뜻한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도민들의 진짜 맛집인데요, 저도 벌써 이 가게를 다닌지 5년째네요!. 처음 알게 된건 홍이보다 먼저 제주도로 와있던 홍이의아빠가 단골집이라며 진짜 맛잇는곳이라며 데려가주었는데요. 그뒤로는 저도 친한친구들이 놀러오면 마지막날 공항가기전 코스로 무조건 추천한답니다. 공항근처라 비행기타기 전에 밥 먹고 공항가는 코스로 젤 많이 추천해요.^^

사실 간판이름이 미나리지만 불백에 미나리는 안들어가요^^;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미나리가 들어갔으나 지금은 그냥 야채들만 들어가요. 미나리 없이요!ㅋㅋㅋㅋㅋ미나리불백인줄 알고 가셨다가는 엥? 하실수도 있어요. 그치만 미나리 없어도 진짜 여기는 존맛탱......

제가 제주시 있다가 올해 결혼하면서 서귀포 서쪽으로 이사를 오게 되었는데요. 제주시 있을때는 정말 자주 갔었어요..... 지금의 남편이죠 그때 당시는 남자친구ㅋㅋㅋㅋㅋ 맛집있다고 처음 소개해줬을때가 생각나네요... 밥을 2공기 반이나 먹었었던.... 진짜 맛집이ㄹㅏ며..ㅋㅋㅋ 사실 모두 그런 곳 있잖아요 나만알고 싶은 맛집! 저 한테는 이 미나리집이 그런집중에 하나 인것 같아요 사실 그러기엔 너무 유명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만큼 너무 맛있는 집이여서 저만의 마음속 맛집순위에 있답니다. 

자 그럼 소개할게요~! 도민들의 진짜 맛집 미나리불백집!.

늘 그렇듯 입구 먼저 보는 걸로 시작해야겠죠~??..

요렇게 가게 앞에 주차할수 있는 공간 4대정도? 있어요! 길목이 좁고, 주차공간이 협소하니 초보운전자분들은 참고하셔요.. 주차할때는 ㅅㅏ장님께서 뛰어나오셔셔 친절하게 봐주신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매번 갈때마다 너무 친절하셔요.

간판은 심플 그자체 ㅋㅋㅋㅋ 미나리 끝. 이쁜 리본한 돼지와 함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반찬이에요.!! 거의 고정이고, 갈때마다 저 소시지? 정도 바뀌는 것 같은데 거의 늘 있어요!ㅋㅋㅋㅋㅋ 예전에는 고추장아찌 같이 나왔엇는데 요즘은 안나오더라구요. 그것만 따로 판매도 할 정도였는데 그게 정말 맛있었거든요.! 근데 요근래에 갔을때는 안나왔어요...아마 사장님이 이제 직접 담그지 않는듯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상추쌈에다가 저 다시마 싸먹는걸 좋아해요. 가면 늘 다시마는 몇접시 먹는답니다.. 혼자요....

요렇게가 2인분이에요!ㅋㅋㅋㅋ 미나리 대신 들어가있는 양배추와 파! 나오고 금방 익으니 오래 안기다려도 됩니다.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요. 전부 국내산이 구요. 둘이서 밥한공기씩 뚝딱하면 정말 배부르게 먹는 양이에요! 삘받으면 두공기씩도 먹는 존맛탱 맛집입니다.

주말은 쉬니깐 참고하세요! 저도 매번 헷갈려서 주말에 가곤하는데 매주주말쉬어요. 점심시간에 가면 주위에 있는 도청직원들이 많이 와요, 사실 걸어서 갈수있다면 차없이 가는걸 추천드리구요. 저희도 매번 갈때마다 주차할곳 있을까... 하는 마음으로 간답니다. 늘 딱 점심시간 걸리기전에 먼저 가서 그런지 이때까지 주차로 뺑뺑돈적은 없지만 갈때마다 늘 길옆으로 차가 빼꼭해요. 그러니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제주시 공항근처에 가실일이나 지나갈일이나 불백이 너무 먹고 싶을때나 점심한끼 맛잇게 먹고 싶을때나 누군가에게 맛잇는 집을 소개해주고 싶을때! 그때 가보면 좋을 미나리불백집 소개였습니다! 오늘도 역시 내돈주고 내가쓰는 진짜 후기였습니다.

 

제주 제주시 삼무로11길 34

/제주 제주시 연동 291-24

☎ 064 744 3625

매주 토요일 일요일 휴무

영업시간 오전11:00- 오후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