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까페] 제주 동쪽 수제도넛 *도너츠윤*

2019. 11. 4. 22:38제주도카페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홍이예요~^^/

 

오늘 제주에는 잠시 소나기가 내렸는데, 다들 잘 피하셨나요?

그래도 그 덕분에 요 며칠 미세먼지 때문에 시야가 좋지 않았는데 , 오늘은 미세먼지 좋음이 떴더라고요.!ㅋㅋㅋㅋ

제주도는 아무래도 육지의 다른 동네보다는 미세먼지에 좀 덜 신경 쓰지만 그래도 매일 아침 미세먼지 수치를 확인하게 되더라고요 ㅠㅠ 계절이 계절인만큼... 가을 황사도 많이 온다 그러고, ㅠㅠㅠ 다들 기관지 관리 잘하시고 오늘도 홍이가 직접 돈 주고 쓰는 후기 좋은 정도 되길 바랄게요.ㅋㅋㅋ

 

제가 이제 까지 소개했던 카페나 맛집은 사실 서쪽에 주로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제가 사는 동네가 서쪽이기도 하고, 그래서 몇 번씩 가봤거나 정말 소개하고 , 정보 공유를 하고 싶어서 제가 가보지 않았거나 잘 가지 않는 곳은 소개하기가 조금 그랬던 것 같아요. 

늘 서쪽만 소개했던 듯 해서 오늘은  동쪽에 새로 생긴 수제 도넛집!!!!! *도너츠윤* 소개해 볼까해요!

 

성산에 종종 가게되는데 수제도너츠 가게가 새로 생겼다고 해서 가봤습니다!ㅋㅋ

 

먼저 늘 그렇듯 입구 사진 보고 시작할게요.

 

 

 

 

입구 인테리어 부터 뭔가 오 되게 잘해놨다~ 느낌이였어요ㅋㅋㅋㅋ전체적으로 화이트랑 원목느낌으로 정말 깔끔하게 해놓으셨더라구요, 물론 오픈한지 얼마안된것도 한몫하겠지만요.ㅋㅋㅋㅋ

 

 

사실 매장안에 앉아서 먹을수 있는 자리는 별로 없었어요 , 아무래도 도너츠라는 것 때문에 거의 포장손님 위주일것 같네요.^^ 저희가 오픈 해서 첫 손님이 였던지라, 다른 손님들은 안보이는데, 아마 다들 먹고가기보다는 포장해가지 않을까 싶어요,... 솔직하게 말하면 사실 먹고 가기에 의자가 넘나리 불편............................

 

가면 앞에 요렇게 도넛들이 있어요. 

18개월 짜리 조카랑 같이 갔더니 여기로 쪼로로로로 뛰어가서 자기도 보여달라고...ㅋㅋㅋㅋㅋ

 

요렇게 큰박스에 12000원이고 맛이 종류별로 들어가있어요. 작은박스는 6000원 이고 여기도 종류별로들어있는데 양 차이 인듯 했어요,! 큰박스가 양이 두배정도,? 맛은 보이는것 처럼 고구마찹쌀도넛, 제주녹차찹쌀도넛,고구마찹살도넛,콩크림도넛!그리고 아무것도 안들어있는 기본 찹쌀도넛이 있었답니다. 

 

도너츠윤에서 만드는 수제도넛은 유화제 및 합성보존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만든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그 찹쌀도넛의 쫀득쫀득함과 크림의 진한맛이 정말 고소하더라구요.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이런 찹쌀도넛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근처에 동네에 이런가게가 있다면 종종 자주 갈듯 했습니다.

기름지지 않고 깔끔한 도넛의 맛이였고, 안에 크림도 정말 듬뿍 들어가있어서 한입 먹으면 쭈~~~우욱 나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주녹차찹쌀도넛이 젤 맛있었어요!ㅋㅋㅋㅋ다 맛잇었는데 굳이 베스트를 뽑으라면요.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가면 아마 녹차랑 고구마 반반 할것 같아요!ㅋㅋㅋㅋ처음이라 다양하게 맛보고 싶어서 그냥 도넛박스 포장했었는데, 한번더 가고 싶던 맛이였어요!! 근데 집이랑 너무 멀어서 ㅠㅠㅠㅠ 조금 아쉬웠답니다..... 더 못먹어서..ㅠㅠㅠㅠ

 

박스에 붙던 귀여운 스티커들

 

아 물론 음료도 팔아요.

저분이.. 사장님이신듯.....ㅋㅋㅋㅋㅋㅋ

 

수제도넛이라 정말 쫀득쫀득하고 아이들도 잘 먹더라구요. 성산쪽이나 동쪽 여행 계획있으시면 포장도 박스에 이쁘게 해주니 포장해서 한입에 쏙쏙 먹으며 여행하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아 물론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가게 앞에 잠시 세워둘만 한데 차가 여러대 서있다면 그것도 좀 곤란할듯 해요.... 완전 골목이고 일방통행 길이라 네비 잘보고 들어가셔야되요 조금 헷갈려요.ㅜㅜ

 

이제까지 수제 도넛 *도너츠윤*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진짜 후기공유, 제주사는 홍이였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정보로 만나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중앙로 79

 

영업시간 am 10:00 - pm6:00

(당일 도넛 소진시엔 조기마감되요!)

 

예약 주문 010 5031 8156

 

인스타그램 @donutsyoon__jej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