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제주 서쪽맛집 *제주고로*

2019. 10. 25. 16:44제주도카페

안녕하세요^^ 홍이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서쪽 맛집을 소개할까 해요.

아 물론 오늘도 제 돈주 고쓰는 후기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제주도 서쪽  '무릉리'라는 작은 마을에 위치한 음식점 '제주고로'인데요. 

저도 어쩌다 알게 되어 한번 가봤는데 집이랑 가까워 종종 동네 아는 언니들과 가서 먹고, 친구들이 육지에서 놀러 와서 근처에 오면 추천하는 집이기도 해요. 사실 제가 처음 갔을 때부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맛집이었더라고요. 

 

저는 사실 사람이 들이 많이 오는 맛집인지 모르고 갔었지만 운이 좋게도 처음 갔을 때 점심 마지막 손님으로 갈 수 있었고, 그 뒤 몇 번은 휴무일을 체크하지 않아 다시 돌아간 적도 있었어요 ^^;; 이래서 제주도에선 어디 가기 전엔 무조건 방문 전 전화 문의를 해봐야 해요 헛걸음하지 않으려면요.!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물론 제주도 사는 사람이기 때문에 다음에 오면 되지 라고 생각하고 쉽게 넘길 수 있지만 관광객으로 오는 입장에서는 사실 시간낭비와 동선이 꼬여버리니까요ㅠㅠ 그리고 점심시간대라면 괜찮지만 앞에도  설명했듯이 아주 작고 조용한 마을에 위치한지라 저녁 시간대에는 문 열려있는 다른 식당을 찾는 것도 힘들어요 이런 작은 마을에 있는 식당들은 주로 8시면 문 닫아요. ㅠㅠㅠㅠㅠ 그러니 전화 문의 꼭 필수!!!!!!!!!!!!!!

 

그럼 제주 서쪽 맛집 제주고로 저번 피드도 그렇듯 입구 사진 먼저~~!!

 

요렇게 앞에 화분들도 있고, 사장님이 남자분이신데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게 꾸며놓으셨어요. 

사실 저때는 저녁 시간대라 간판 조명도 켜져 있고, 또 저는 몇 번가 본 지라 바로 여기다!라고 할 수 있었지만 저도 처음 갔을 때는 낮이었고 네비를 치고 갔는데도 지나쳤었어요^^;;;; 그냥 정말 길가에 간판도 작게 돼있는지라 낮에는 밖에서 보면 장사를 하는지 안 하는지 헷갈릴 정도더라고요ㅋㅋㅋㅋㅋ 저 날은 딱 저녁먹을쯤에 갔던지라 이미 테이블은 만석이였고 저희는 마지막 남아있는 바 테이블에 앉았어요 ^^ 그래도 타이밍을 잘 맞춰간 게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제가 도착해서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대기하시는 분들이 몇 팀이나 왔었어요!

 

 

아 그리고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ㅠㅠㅠ 제가 갔을 때는 차가 많이 없어서  그냥 가게 맞으면 양쪽 길가에 세우고 들어갔어요. 차가 많을 때는  제주고로 반대쪽 차선으로 조금 내려가셔셔 삼거리 근처에는 주차가 조금 수월하다 하니 세우고 천천히 걸어가시는 걸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

 

 

 

요렇게 오픈형 주방이고 , 사실 가게 안에 테이블은 몇 개 없어요 5개-6개 정도? 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바 테이블이 창문 쪽 주방 쪽 계산대 쪽에 있어요, 5-6인 이상의 팀은 좀 대기가 길어지더라고요 아무래도 테이블을 붙여야 해서 그런 것 같았어요 만약 2-3명의 인원이라면 밥 시간대에도 큰 대기 없이 맛볼 수 있을 것 같아요.

^^ 아!! 그리고 예약은 받지 않는다니.. 5-6 인원이라면 그냥 대기밖에...ㅠㅠㅜ

 

둘이서 먹은거.......맞아요.....^^

 

사실 여기는 딱새우 크림 우동이 대표 메뉴인 듯한데 저는 저번에 먹어봤던지라 새롭게 생긴 흑돼지 버섯 크림 우동 주문했고요 신랑은 보카도 참치덮밥을 먹었어요. 사이드 메뉴에 연어초밥이랑 치킨 조각도 시겼어요.!ㅋㅋㅋㅋㅋ 

진짜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어요.♡

오픈형 주방이라 요리가 되는 것도 볼 수 있고, 믿을만하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깔끔해요.^^

흑돼지버석크림우동

 

흑돼지 버섯 크림 우동에는 이렇게 치즈가 쭈~~~~~욱~~~~! 느끼할 것 같았지만 사실 저는 느끼한 거 잘 먹는 편이라 느끼

하다고 생각 안 들었어요!ㅋㅋㅋㅋ 그렇지만 개인차가 있겠죠?

 

처음 갔을때 먹은 딱새우크림우동

블로그 쓰려고 찾아보니 처음 갔을 때 사진이 있네요!!!!ㅋㅋㅋㅋ 요게 대표 메뉴 딱새우 크림 우동이에요.!!

지금 보니 저때도 아보카도 참치덮밥을 먹었었네요ㅋㅋㅋ맛있어요.!

몇 번 들리는 동안 여러 사람들이랑 같이 갔었는데 제가 같이 간 사람들은 전부 음식 깔끔하고 맛있다고 했었습니다.^^

제주여행에 서쪽 코스가 있다면 조용하고 작은 마을에 위치해 있는 '제주고로' 한 번쯤 코스에 넣어봐도 좋을 듯해요.!

그럼 제주여행 맛집에 도움되셧길바라고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여기까지 제주도 사는 홍이예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서삼중로 94 /

무릉리 2892-1

 

☎ 064 794 9080

 

매주 화요일,수요일 휴무

점심 11:30 - 3:00 (라스트오더 2:30)

저녁 5:30 - 8:30 (라트스오더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