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브런치가 맛있는 곳 *노마스*

2019. 11. 2. 11:35제주도라이프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홍이에요.^^

 

오늘은 바람이 좀 덜 불어 그런지 따뜻하네요~ 주말인데 어디라도 나가고픈 날씨에요~ 더 추워지기 전에 이웃님들도 짧은 가을을 만끽해보세요.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바로 제주영어마을에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은 브런치음식점 소개할게요.

안덕면에 위치해 있고 주변에 영어마을이 있어서 학부모들 외국인 가족들도 많이 보였답니다.

 

제가 간날은 비가 엄청엄청 내려서 외부 사진은 못 찍었어요 ㅠㅠㅠ 그래서 오늘은.... 입구사진 없답니다.....ㅠㅠ

비가 너무 때려부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가 오고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손님이 별로 없을것으로 예상하고 갔었는데요 , 이게 웬걸...... 한테이블 빼고 꽉 차있엇어요! 물론 시간이 브런치 시간이긴 했지만...ㅋㅋㅋ

 

일단 내부는 전체적 원목 느낌으로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이였어요! 딱 봐도 브런치팔것 같은 분위기 랄까..ㅋㅋㅋㅋㅋ

 

또 오픈주방이라 요리하는 모습을 다 볼수있엇어요.! 이렇게 높은 바테이블도 있고  사실 넓은 평수의 매장은 아니였지만 그렇다고 좁아보이거나 답답하거나 사람이 북적북적하는 그런 느낌은 아니였고 원목이 주는 따뜻한 느낌이였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사이에도 밖에 비가 엄청 온느데도 사람들은 꾸준히 왔답니다.!ㅋㅋㅋ 오픈한지 별로 안됫다고 했는데 벌써 입소문이 나버린걸까용?ㅋㅋㅋㅋㅋㅋ^^

 

신랑은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저는 티를 주문했는데 , 티팟이 어찌나 이쁘던지 ㅠㅠㅠ 정말 소장하고 싶었어요. ㅠㅠㅠ

 

이렇게 이쁜 티팟에 나온답니다.ㅋㅋㅋㅋ 사실 이날 너무 배가 고파서 갔던지라 메뉴사진도 없네요. ㅠㅠㅠ

사실 먹고 싶은 메뉴가 있엇는데 재료소진이라 그 메뉴는 안된다고 해서 저희는 스테이크랑 버거를 시켯는데요.

 

스테이크 
버거

스테이크에는 블랙보리와 귀리로 만든 리조또도 살짝 같이 있어서. 그램수랑 맛 따져보면 진짜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였어요!ㅋㅋㅋ 남편도 먹으면서 계속 가성비 좋다고 햇었어요.

 

물론 맛도 맛잇엇답니다. 버거는 그냥 수제버거였어요! 감자튀김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끗하게 튀긴느낌 뭔지 아시죠들?ㅋㅋㅋㅋㅋㅋㅋㅋ 

 

맛도 있고 가격도 좋은데 여기는 근처에 영어교육도시가 있어서 그런지 학부모들 같이 보이는 모임이 있었어 보였는데

밖에 비가와서 울린건지 모르겠지만 조금 시끄러웠어요 ㅠㅠㅠㅠ 내부 전체가 울려서 그런지 ㅠㅠ.. 그날만 그랬던 거겟죠?ㅠㅠ 그치만 맛도 좋았고, 가겨도 괜찮았답니다. 다음에 한번 더 와 보고싶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ㅋ

 

다들 주말에 맛있는 브런치 한번 맛보러 제주노마스 한번 들려보세요.^^

저는 꼭 브런치 아니고 아침부터 한다고 하니 아침에도 한번 들려봐야겠네용!^^

 

이제까지 제주사는 홍이였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녹차분재로 44-5 101호(타르디에비뉴)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1418-1

 

영업시간 am 8:00 - pm 6:00

 라스트 오더 pm5:00

매주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없음

 

☎ 064 729 9286

예약가능

 

인스타그램 @nomas_jeju